전체 글 258

간바타르_미래의 이야기

러닝 중에는 로그를 못 그렸지만(...) 엔딩 후에... 그대로 마무리하는 게 아쉬워 그렸던 로그입니다.함께 내부 혁명단으로 남기로 하신 분께 틴케이스도 받고, 캠프파이어도 하자는 약속도 하고...여러가지로 받은 것이 많아 그 이야기들을 다 담고 싶었습니다. 커뮤는 엔딩이 있어 끝을 보았지만 혁명은 이제 시작이고 간바타르는 분명 미래를 위해 열심히 나아갈 거라고 생각합니다.미래를 꿈꾸지 않던 아이가 이제야 미래를 꿈꾸기 시작했으니까요.

1차/만화 2025.05.02

간바타르_미완성들

간바타르는 러닝 중에... 시간이 부족했던 것도 있지만...어쩐지 로그를 그리고 올린다블로그에 정리를 하다보니 어쩐지 그게 아까워져서 ^_ㅠ... 미완 상태라도 올려보려구요.워낙 러프라 글은 하나도 알아 볼 수 없지만... 아쉬운 마음의 흔적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앞에 올린 자브투야는 생각한다 로그.. 를 그리기 전에.. 원래는 그 크리쳐의 울음을 통해 과거 이야기를 다시 기억하는 걸 그릴까 하고 그리던 로그네요. 괴롭힘 당해도 널 사랑해서 낳았단다라고 말하는 부모님. 사랑해서 낳았다고 하지만 약한 감염인이라는 이유로 실험실로 끌려가 돌아오지 못하는 두 동생, 그리고 또 다시 사랑으로 가졌다는 새 동생을 통해 부모님께 혐오감을 느끼는... 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었는데.. 그리다가 아니... 너무 부끄럽다..

1차/만화 2025.05.02

코드블루_자브투야는 생각한다

커뮤에서 아이의 목소리로 엄마를 부르는 크리쳐가 나왔을 때 그렸던 로그네요. 러닝 중에는 만화 로그는 이것 뿐이군요 ^_ㅠ자브투야는 부모님께 매우 사랑받았지만 동시에 이능력자(감염자)라 차별을 받으며 살아오면서 부모님이 이 잔인한 세상을 알면서도 자신을 ' 낳은 ' 것에 대한 고민을 계속 하고 있었습니다. 사랑하지만 책임지지 않는 그 모순? 에 대한 고민? 이랄까요. 그래서 이 크리쳐의 등장이 굉장히.. 캐릭에게 영향이 많이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건 꼭 그려야해 ㅠㅠ 하고 그렸던 기억이 나네요.

1차/만화 2025.05.02

벤자민 15

벤자민 15... 라는 숫자를 보니.. 이쯤되니 이 블로그는 벤자민 블로그인가라는 생각도 조금 드네요.(농담)여전히 러브 러브한 태벤이 좋고, 태그가 좋고, 그런 태그를 사랑하는 벤을 참 좋아한답니다. 발렌타인 기념! 으로 그리기 시작했으나 완성을 못 맞춰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슬쩍 바꿔버렸습니다. 트레틀 사용하였습니다. :-) 요 두 그림도 귀여운 트레틀이 있어서 사용하였습니다. 갤탭의 터치 인식이 고장이 나서 잘 안 쓰고 있는 중인데....도 올해 초에 그린 그림이 있네요. 신기... 라데카 로브 좋아합니다. 이쁘잖아요. 근데 벤을 잘 안 입혀서.. 늘 팔까 말까 고민해요(...)화난 얼굴에 홍조와 땀을 그리면 사랑에 빠진 얼굴이 된다는 글을 보고 그렸네요.제 캐릭터들은 대부분 화내는 얼굴을 안 지..

2차/그림 2025.05.02

코드블루_간바타르 자브투야

드디어 게시물이 2025년으로 넘어 왔군요.그리고 정말 정말 오랜만에 커뮤를 뛰고 왔습니다. ㅎㅎ!처음으로 뛰는 맛톤 커뮤 + 오랜만에 뛰는 커뮤라 어떻게 달렸는 지 모르겠네요.나름 열심히 뛰었는데 얼레벌레 했던 것 같아서.. 여러가지로 죄송스럽구 그렇네요. 그치만 저는 즐거웠습니다.소원이던 이능력 커뮤를 드디어 가봤으니 이제 센티넬가이드 커만 가보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언제 가볼 수 있을까요. ^_ㅠ초기 설정이네요. 처음부터 하고 싶었던 건 능력 중력 조작계...커뮤의 배경이 바다에 잠기고 있다는 설정이라 바다와 반대되는 평원 출신이란 느낌으로 몽골계로 만들고 싶었어요.겨드랑이에 날개(변이)가 있지만 날 수는 없음. 그러나 능력(중력 조작)으로 나는 척(사실 살짝 떠 있는 정도)을 할 수 있음까지..

1차/그림 2025.05.02

트랜스포머2

탭에 그린 것들이 조금 남아 있길래 마져 정리합니다~제일 아래에 취향타는 요소. 여체의인화+노출 연성이 있습니다. :-)래비지 어떻게 그리죠? 하고 그냥 막 그려버렸군요. G1 애니 장면 보고 그린거네요. 초반 편이었는데 정확히 몇 편이었는 지 기억이 안나네요.가끔 얼레벌레 허당이 되는 사운디를 좋아합니다. 이것도 G1 애니 장면이네요. 요것도 초반편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스타 대사는 날조입니다. 더보기 아래로는 선화만 있는 그림이지만 여체 노출이 있어 조금 내립니다. :-) 사운디의 버튼 부분이 허리가 아니라 사실 골반쪽이라..사실 여체화를 하면 의상적으로 저쪽이 맞지 않나.. 란 생각을 했습니다.

2차/그림 2025.05.01

벤자민14

뭔가 빠진 그림이 많은 것 같은데??? 하고 찾아보니 갤탭으로 그렸던 그림들은 백업을 잘 하지 않았었군요.아무래도 저장된 위치가 달라서 자꾸 깜빡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어디까지 올렸는 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해 중복 업로드가 있을...수도 있는데 그냥 웃어주세요. ㅎㅎ갤탭은 정말 낙서로 그려서 ㅋㅋㅋ 그림이 들쭉날쭉하네요~ 바다 놀러가서 해변에 태벤을 적고 놀았던 김에 둘도 시켰습니다. 조금 저질드립(...) 만화지만... 만화로 따로 빼기에는 애매해서 이쪽으로 넣어요. 조금 부끄러운 그림들은 미리보기가 작아지게 붙여버려야겠어요. 벤과 밀레벤(셀레나 드레스 너무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에리카짱 밀레 태벤 좋아해요. 자언x인간 커플... 키 차이가 많이 나서 가끔... 가끔... 아차.. 자이언트로 ..

1차/그림 2025.04.22